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 Q1 처음 구입 후 제품이 작동되지 않아요

    피부감지센서가 내장 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감지가 되어야만 작동이 됩니다. 피부감지센서는 변좌 오른쪽 스티커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손을 스티커에 올렸을때 "삑" 하는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Q2 온수온도 LED 램프에서 깜빡여요

    온수 온도에 이상이 감지된 상태 입니다.


    사용을 중지하시고 AS접수를 해주시면 빠르게 엔지니어분이 방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AS 접수 또는 1577-1553 연락 후 1번 AS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3 A/S 이전에 확인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전혀 작동하지 않을 때 
      - 전원이 꺼진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가 빠진 것은 아닌가요?
      - 정전은 아닌가요?

    물이 나오지 않을 때 
      - 급수밸브가 잠긴 것은 아닌가요?
      - 단수는 아닌가요?

    수압이 약할 때 
      - 수압이 [ 저 ] 에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수도필터에 이물이 낀 것은 아닌가요?
      - 정수 필터가 이물로 막힌 것은 아닌가요?
    온수가 따뜻하지 않을 때 
      - 온수온도가 꺼짐 또는 [ 저 ] 에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절전램프가 켜져 있지 않나요?
      - 온수는 수압[중]으로 설정되었을 때 약 40초 정도 쓸 수 있습니다.
      - 설정온도까지 재 가열하는 시간은 약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변좌가 따뜻하지 않을 때 
      - 변좌 온도 꺼짐 또는[저]에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절전램프가 켜져 있지는 않나요?
    온풍이 따뜻하지 않을 때 
      - 온풍이 [ 저 ] 로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Q4 온수가 따뜻하지 않아요

    1. 온수온도 설정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수 온도 3단계 LED 램프가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절전 기능을 사용하고 계시면 온수 온도는 기존 온수 온도보다 낮게 설정 되거나 차갑게 느껴집니다. 

    겨울철에는 화장실 온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절전 기능 사용 시 여름철 대비 따뜻한 온도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빠르게 따뜻한 물이 나오시기를 원하시는 고객분들 께서는 절전모드를 OFF해 주시기 바랍니다.


  • Q5 변좌가 따뜻하지 않아요

    1. 변좌온도 설정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좌 온도 3단계 LED 램프가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절전 기능을 사용하고 계시면 변좌 온도는 기존 변좌 온도보다 낮게 설정 됩니다. 

      겨울철에는 온도가 낮아 절전 기능을 하실 경우 변좌가 차갑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 Q6 전기선 코드 길이는 어떻게 되나요?

    전기선 코드는 비데를 바라보고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이는 1.4m 입니다.


  • Q7 제품 착탈은 어떻게 하나요?

    비데 조작부 아래에 착탈 버튼이 있습니다. 

    ※ 본인의 구입모델에 따라 버튼이 있는 모델과 없는 모델이 구분되어지니 설명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버튼이 있는 경우 : 버튼을 누른 상태로 본체를 앞으로 당겨주세요 (강제로 착탈 시 플라스틱 손상으로 유상AS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버튼이 없는 경우 : 본체를 움켜잡고 위로 살짝 들면서 앞으로 당겨주세요
  • Q8 물청소 가능한가요?

    IPX4등급 모델 : 물청소는 안되며 단, 변좌나 변좌카바는 물청소 가능하며 청소후 마른걸레로 물기를 반드시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PX5등급 모델: 물청소가능하나 과도한 물청소는 자제바라며, 물청소후 물기를 마른걸레로 반드시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수라인업에 있는 모델이 IPX 5등급입니다. 그 외 모델은 IPX 4등급입니다.)


  • Q9 비데를 주문해서 받았는데 물기가 있어요

    비데는 전수 검사를 거쳐 발송됩니다. 검사 과정에서 잔수가 남아 묻은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Q10 이물질 방지 필터는 어디에 있나요?

    급수구쪽에 내장필터가 있으며 1년에 한번정도 칫솔로 이물을 제거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청소 방법은 사용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으며 사용설명서가 없으실 경우 홈페이지 [고객지원] -> [제품자료실] 에서 사용설명서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